티스토리 뷰

* 일상글

부산 양정 칼국수마을

동그리영영 2017. 8. 10. 10:23

 

오늘은 벌써 목요일이네요~!

일주일이라는 시간이 잘 가는 것 같아요 ^ㅠ^ㅎ

일을 하는 직장인이라면 하루 중 가장 행복한 시간이

점.심.시.간 이잖아요 !!!

오늘은 칼국수마을이라는 식당에 다녀왔습니다-

이열치열을 몸소 실천하고 왔어요

 

 

메뉴판도 깔끔하게 판매하고있어요 !!

금액도 비싸지 않은 착한 금액에 판매하고있고

혜자식당이였어요

저는 고르다가 김치칼국수로 초이스~ (choice~)

왠만하면 실패할 수 없는 메뉴거든요~~

 

 

팥의 효능과 들깨의 효능이 적혀있습니다.

 

-팥의 효능

소변에 이롭고 수증을 가라앉히고 염증을 없애주고,

비타민 b1이 많이 들어 있는데 체내에서 비타민 b1이 부족하면

각기병을 비롯한 신경, 위장, 심장등에

여러가지 증상이 생긴다고 합니다.

그 증세 및 질병의 예방과 퇴치를 위해 아주 좋은 식물입니다.

 

-들깨의 효능

오메가-3 지방산인 리놀렌산은 인체에 꼭 필요한 필수지방산입니다.

들깨가루는 불용성 식이섬유를 많이 지니고 있어,

발암물질을 만나면 그것과 결합하여 제거합니다.

 

 

총 4명에서 식사를 하러 갔었는데

2분이 칼국수+김밥을 주문해서

김밥이 먼저 나왔어요.

김밥의 우엉꼬다리가 아주 인상적입니다 ^^ㅎ

김밥위에 깨가 솔솔솔 아주 귀여운 데코라서

손이 더 갔던 것 같아요 !

 

 

앞에서 말했듯이 김밥+칼국수여서 양이 많지는 않았어요.

하지만 맛나 보입니다.

다음에 간다면 칼국수에 도전해보려합니다!!

국물먹는데 땀이 뻘뻘~ 났지만

맛있어서 자꾸자꾸 먹었던것같아요!

 

 

김치칼국수도 맛있었습니다.

정말 맛이 없을 수 없는 그런 비쥬얼아닌가요?_?

칼국수에 김치가 더해져서 단무지가 따로 필요없었어요ㅋㅋ

너무 맛있게 먹고왔습니다.

 

단점1. 너무 뜨거워서 빨리 먹기 불편하다.

(시간이 촉박하시다면 비추.)

단점2. 양이너무 많다 ㅋ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