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부산하단/하단카페/하단설빙] 복숭아빙수 가격

 

 

날씨가 아침/점심/저녁으로 하루 종일 너무더워요;;;;

영화 보기 전에 카페에서 죽치고 있자는 생각으로

하단 설빙에 다녀왔어요 :)

 

설빙 지나갈때마다 와 올 여름에는 한번도 안가봤네 하고

지나가기 바빳지만 오늘은 매장에 들어갈 수 있어서

너무너무 x100 행복했어요!

 

 

하단 오거리에 위치한 설빙!!!

지하철 공사한다고 요 앞에 버스타고 지나가면

너무 막혀요;;;;

기본 10분은 여기서 있는것 같아요-_-;

 

 

하단 설빙매장은 엄~~~청 컸어요

단체로 가서 쉬어도 자리가 남을만한

어마어마하네요!

들어가자마자 여기 사장님 성공하셨네 라고

생각이 들 정도였으니깐요 ^^ㅎ

 

 

많은 사람들이 설빙에서

이야기도 나누고 더위를 식히고있었어요!

저 또한

더위도 식힐 겸 맛있는 빙수도 먹을겸 방문했기 때문에

다른 사람들도 그럴거라고 생각하는 것이죠 ㅋ.ㅋ

 

 

보통 설빙하면 물동이존이 있잖아요-

하단점은 다른게 물동이존 운영을 종료했어요

목말랐지만 침착하게 지갑을 꺼냈죠;;;

 

대신, 몽베스트 생수를 500원에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아주 작지만 물이 담긴 병이 아주 귀여웠어요 :)

 

 

저희는 새로나온 복숭아 설빙을 먹어보기로 했어요

한정수량 판매라고 적혀있어서....

주문이 안되면 어쩌지 걱정했지만

사장님께서는 많이 준비해두었다고 가능하다고 말씀해 주셨죠~!

 

복숭아 설빙은 다이스 모양으로 잘라서 제공되며

국내산 복숭아 2개가 들어있습니다!

 

복숭아빙수 가격은 \12900

솔직히 빙수값 너무비싼데 카페에서 마시는

음료수 2잔이라고 생각한다면 비싸다 느껴지지 않아요.

호불호가 있겠지만 저는 생각보다 맛있었어요!

굿굿 ^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