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부산 양정역 근처 맛집 밥집 점심식사 두더지 짬뽕

 

 

양정역 2번출구 라인을 따라 2블록 가다가 1블록 위로 올라가면

노란색 간판의 짬뽕 맛집이 눈에 제일 먼저 띕니다 ^^ㅎ

 

 

2층에 있을 줄 알았지만 지하에 있어서

두더지라고 이름을 지었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생각 해 봅니다ㅋ.ㅋ

 

 

어머나!!!!!!! 탕수육도 저렴해요

메뉴는 짬뽕/백짬뽕 그리고 탕수육

3가지를 전문적으로 하는 식당입니다.

 

 

 

 

 

김치, 밥 필요하면 말씀 드리면 됩니다.

밥을 부탁드리면 비용을 지불해야 될 줄 알았는데 아니었어요!!!

서비스로 맛나게 먹고 비용지불을 하지 않았어요

 

 

듬뿍 담긴 오징어와 숙주 그리고 양파의 조합이 너무 맛있었어요

그리고 불 맛도 나는 짬뽕 국물을 너무 사랑해서

밥까지 말아먹고 나왔어요

 

짬뽕 한그릇 + 공기밥 한그릇 = 나 돼진가..?

 

 

부산 양정 두더지짬뽕

★★★★★

 

최고 맛있습니다! 꼭 한번더 가고싶네요

그땐 꼭 탕수육도 먹고 올게요 ^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