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suv란 무엇을 뜻할까요?

동그리영영 2017. 8. 11. 14:58

반갑습니다~!

먼저 오해하실까봐 오해를 풀려고해요!

저는 자동차 딜러가 아닙니다.

차에 관련된 직업을 가지지도 않았어요!

그냥. 단순히. 너무 궁금해서

suv란 무슨 뜻인지 공유하는 것 뿐입니다! 오해 마세요 ㅋ.ㅋ

 

 

SUV라는 단어를 들어 본 적은 있었지만

SUV라고 하는 차가 있는줄알았어요.

그냥. 차 이름인줄 알았어요 =.=

그냥 차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는

똥 멍청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래서 궁금증이 생겼어요!

suv가 뭘까?

먼저 뜻을 살펴보면

Sports Utillity Vehicle 의 약자로

다용도 기능을 갖춘 레저용 차량이란 의미입니다.

 

 

자동차 종류를 살펴보면

승용자동차, 승합자동차, 화물자동차, 특수자동차, 이륜자동차로 구분하고

규모별로는 경형 / 소형 / 중형 / 대형으로 구분합니다.

 

무슨 소리야ㅠ. 너무 어렵죠?

걱정 말아요

쉽게 구별할수있는 다른 방법을 소개해드릴께요!!

 

 

바로 차량 뒷 부분에 트렁크가 있는 것!

솔직히 그래도 저는 잘 모르겠어요 ;;;;

그냥 차에대해 아는 것 하나 없는

똥 멍청이가 되렵니다ㅋ.ㅋ

 

 

SUV의 뜻에 대해 알아봤는데

이해가 되셨는지는 모르겠지만~

도움이 되었으면 싶네요!!!

 

이상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