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광양 퓨전 한정식 만원으로 식사했어요! 금수저

 

 

지난 5월 아부지랑 함께 라벤더를 보러 광양에 갔다왓어요!!

운전을 직접 해주셔서 맛있는 식사 대접하고 싶어서

한식집을 찾아보다가 찾았었습니다 :)

 

 

금수저라는 퓨전 한정식 식당이엿고 예약을 해서 먹을 만큼

이미 이름이 나 있는 곳이였어요!

실내 사진은 없지만 외관과 달리 실내는 차집의 느낌이 물씬 났습니다ㅎㅎ

 

 

 

 

 

샐러드와 채소 그리고 밑반찬이 하나 둘 나오기 시작합니다.

제 젓가락은 쉴틈 없이 바쁘게 움직이고 있었죠ㅋㅋㅋㅋㅋ

 

 

된장찌개와 두루치기가 함께 나왔습니다 :)

저는 맛있었습니다!^^ 1인 10000원의 가격이라면

이정도 맛좋았어요

 

 

푸짐한 한끼 잘 먹고 갑니다:)

몇분 안가시는거라면 밖에서 조금기다리실수있으며 예약은 안 받으셨습니닿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