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본맥주 STRONG ZERO / 스트롱 제로 - 복숭아 

 

 

일본 산토리라는 회사의 제품으로

어떤 폿팅에서는 스트롱제로 호로요이보다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에?????????

 

저는 입맛이 저렴한가여..

호로요이를 마셔본 적은 없지만!

진짜 절대로 호로요이보다 맛있지는 않았던것같아요 ㅠ,ㅠ;

 

 

 

제가 먹은 맥주는 복숭아인데

한국의 이X톡톡과 비슷한 맛이겠거니 라고 기대한다면

 

아주아주 큰 오산!!!!

 

뭐라고 표현해야할까요...

 

음 쿨X스 복숭아맛에 아주 도수 약한 소주를

섞은맛이라고 보면 될것같아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잔뜩 기대했던 저는 아주 큰 실망을 하였고

STRONG ZERO 에 대해 조금 더 찾아보았습니다.

 

 

자몽/레몬 맛과 포도도 있으며 레몬 등

다양한 종류의 맥주가 있는것같아요.

 

근데 저는 개인적으로 비추....

 

별로 맛없었어요ㅠ.ㅠ

 

이슬X톡같은 순한 과일맥주를 원한다면 진짜 드시지마세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