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밥상예찬이라는 식당을 찾아서 부산 사상 한식 식당에 가봤어요 !!! 

 

 

배고파서 서둘러 들어가느라 사진이 요 모양 요 꼴이 되었네요ㅠ.ㅠㅎㅎ

점심시간이라 그런지 가게 안에 손님들이 북적북적 !!

 

아주아주 손님이 많았어요 ㅋㅋㅋ

 

 

바글바글

 

 

테이블에 착석과 동시에 반찬세팅을 후딱 해주십니다.

역시 바쁜 식당은 빠르더라구요!ㅎㅎ

 

점심특선을 주문하면 그날 식당에서 정한 메뉴로 주문이 되어서..

그냥 먹고싶은거 시켰어요 ㅠㅠㅠㅎ

 

빠른 빠른 빠른x6

 

아마 두루치기 정식을 시켜서 먹었을 것 같아요 '-'ㅎ

떡도 있고 파채도 있고 양파도 슬라이스 되어있어서

더욱 맛있엇어요!!! ^^

 

가격표나 이런건 없어요

@ 후기 포스팅이 아니므로 그냥 제 감상평을 적어둔 글입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