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양정 일본 가정식_이자까야 '와가야' : 밥집 메뉴

 

 

오늘은 양정에 위치한

일본 가정식 와가야에 다녀왔습니다,

하루 중 가장 기쁜시간은

당.연.히

점심시간~!!!!!!! 예~!!!!!!

 

 

일본 식당의 느낌을 강하게 주는 인테리어여서 그런가

더 좋았던것같아요 '-'

사실 저는 일본에 가보지 못했지만

그냥 느낌적인 느낌으로 적는 후기입니다 ^^

(시골 촌구석에서 나고자라서.. 이해부탁드려요! ㅠ.ㅠ)

 

 

많은 메뉴를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식사류 / 면류 / 튀김류 / 사이드메뉴 / 일품요리 / 나베요리

낮에는 밥 먹으러 저녁에는 술먹으러 가도 될것같아요!

 

술값도 저렴한 3000원

만약 술먹으러간다면 일품요리에 도전!!

 

 

차슈동.

일본식 간장+돼지고기 수육을 곁들인 덮밥

 

수육이 아주 부드럽고 갯수도 많아서 만족!

노른자의 고소함이 더해져서

더욱 맛있었어요

 

 

 

카츠동.

수제돈카츠와 계란을 특제소스로 조리한 덮밥

 

돈까스는 물론 맛있고 비싼 계란이 더해져

거기에 맛있는 소스까지~

양이 조금 더 많았으면 좋겠다 싶었다ㅠ.

난 아직도 배가고프다 ㅎㅎㅎ

 

 

 

가라아게동.

일본식 닭튀김과 계란을 특제소스로 조리한 덮밥

 

치킨이 아주 잘 튀겨져 맛있었다.

그리고 특제소스는 카츠동의 소스와 비슷한듯

데리야끼맛도나면서 간장맛도 나는 맛있는 맛이였다

 

돈코츠 라멘.

돼지뼈를 우려낸 국물의 일본 정통 라멘

 

먹어보지는 못했지만

아주 국물이 진하고 맛있을것같았다.

기회가 된다면 일본 정통 라멘 먹어보고싶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