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일상글

# 매화꽃이 이쁘게 핀 봄 날

동그리영영 2017. 3. 23. 16:43

▼ 매화꽃이 이쁘게 핀 봄 날

 

 

두 사진 모두 제가 찍은 사진이랍니다!ㅎㅎㅎㅎ

핸드폰으로! 오늘 공원에 산책하다가

이쁘게 피었길래 그냥 지나갈수없어서 찍어두었어요

 

 

지금은 3월 말일이지만 아직까지는 벚꽃보다는 매화꽃이 피어있더라구요!

하지만 매화꽃도 지난주 까지 만개 이쁘게 피었구

지금은 조금 시들시들해졌어요! >.<

 

 

까마득한날에

하늘이 처음 열리고

어데 닭우는 소리 들렸으랴

 

모든 산맥들이

바다를 연모해 휘달릴때도

참아 이곳을 범하든 못하였으리라

 

끊임없는 광음을

부지런한 계절이 피어선 지고

큰 강물이 비로소 길을 열었다

 

지금 눈 나리고

매화향기 홀로 아득하니

내 여기 가난한 노래의 씨를 뿌려라

 

다시 천고의 뒤에

백마타고 오는 초인이 있어

이 광야에서 목 놓아 부르게 하리라

 

광야 / 이육사

 

 

갑자기 매화하니깐 이육사님의 광야가 떠올라서

한 시 적어보았습니다-

 

봄이라서,

날이 좋아서,

날이 따스해서

 

그 모든 날이 좋았다.

 

걱정이 있다면 미리 걱정하지 말고-

생각아, 생각아, 그때가 되면 걱정하렴!ㅎㅎ

댓글